신탄진에서 첫 브랜드 아파트가 선을 보였다. 그것도 무려 7년만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 771번지에 들어설 ‘금강로하스 엘크루’ 765가구 중 일부 남은 세대를 분양 중이다.

‘금강로하스 엘크루’는 1만7565㎡의 부지에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은 ▲59㎡ 244가구 ▲84A 159가구 ▲84B 172가구 ▲84C 190가구 등 총 765가구로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3.3m²당 600만원대부터의 착한 분양가로 책정했으며, 인근에 위치한 세종시 3생활권 최근 공급아파트의 평균 분양가인 850만~870만원대, 대전 타 권역 820만~850만원대, 단지 주변 750만원대 등보다도 저렴해 충분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금강로하스 엘크루’ 분양 담당자는 “일부 남은 물량에 한해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라며 “충청권광역철도 및 서울~세종 고속도로 추진으로 사업지가 더욱 부각되고 있는 만큼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탄진에서 7년 만에 들어서는 브랜드아파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교통개발 호재와 함께 주변으로 풍부한 녹지로 힐링 아파트로써의 가치도 높다”고 말했다.

▶ 쾌속 교통 네트워크의 중심

‘금강로하스 엘크루’는 신탄진역이 인접해있으며, 오는 2022년이면 충청권광역철도가 개통된다. 광역철도가 완공되면 버스로 1시간40분 이상 걸리던 계룡~신탄진 구간이 30분으로 단축되고 45분 거리의 신탄진~둔산도 광역철도와 도시철도로 환승 시 25분 내로 접근이 가능해진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신탄진IC와 인접한 쾌속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세종, 청주를 잇는 대전 교통의 신 중심지이자 서울~세종 고속도로 최대 수혜지역이다.

▶ 금강 프리미엄 주거벨트의 중심

‘금강로하스 엘크루’가 들어서는 곳은 신탄진 일대 주거벨트 개발사업의 노른자에 위치해 입지여건이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서희스타힐스 850가구, 남한제지터 개발 2200가구의 개발과 이미 입주한 엑슬루타워 2312가구 등 신탄진 일대는 6000여가구 규모의 새로운 주거타운이 형성되게 된다.

▶ 365일 힐링단지의 중심

‘금강로하스 엘크루’ 단지 내에는 주출입구 벚나무길, 사계절 연못정원, 상상놀이터, 자작나무원 등을 조성해 여유와 휴식을 선사하는 다양한 자연공간과 문화공간으로 주거만족을 높였다.

단지 북측으로 금강조망이 가능하고 로하스 산호빛공원이 자리잡은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이 공원에는 수영장 및 음악분수 등이 있고 또 금강을 따라 조성된 해피로드는 자전거길, 산책로, 에코공원, 수상스포츠센터, 대청댐 등도 연결돼 여가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

▶ 첨단시스템 적용한 스마트 아파트의 중심

이 아파트는 세대별 전기 사용량 원격 검침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초고속정보통신 및 홈네트워크 건물 인증, 층간 소음재 적용 등의 첨단 시스템 및 친환경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지상과 연계된 선큰계획으로 지하공간을 활성화하고 세대내의 일조량과 채광성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남향 위주의 단지로 배치됐다. 차량번호 인식 주차 차단기 설치로 외부차량 진입을 통제하고 CCTV설치를 통한 첨단 보안시스템을 확보했다.

▶ 교육 아파트, 직주근접 아파트의 중심

단지 바로 앞에 새여울초등학교, 도보거리에는 신탄진초∙중학교, 이문중∙고등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또한, 대전 대덕산업단지와 대덕테크노벨리 등의 산업 및 과학단지가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 아파트로 인기가 뛰어나다.

▶ 그린 힐링 커뮤니티의 중심

‘금강로하스 엘크루’는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과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된 풍부한 녹지체계를 구축했다. 또한, 입주민들이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단지 곳곳에 조성했다.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6번지(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 1번 출구)에 위치해있다.

문의전화: 042-336-2682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