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전문 ‘호미빙T’ ‘2016 프랜차이즈 서울’ 참여

 
설이 끝난 지금 본격적으로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 예비 창업자의 발길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하여 ‘2016 창업 박람회’ 소식 및 일정이 발표 되면서 많은 업체들이 박람회에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다.

창업 박람회에는 은퇴 및 정년 퇴직을 앞둔 직장인부터 여성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주부, 소자본창업자, 청년 창업을 꿈꾸는 예비 청년 사업가 등 창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프랜차이즈 업체 관계자를 직접 만나 무료 상담을 받고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창업 박람회에서 가장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은 어떤 게 있을까? 단연 ‘카페창업’을 대표적으로 들 수 있다. 많은 비용이 들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 소자본으로 카페 창업을 할 수 있어 ‘소자본 카페창업’을 계획하려는 예비 창업자가 대거 증가 하였다.

소자본 카페 창업 브랜드 중 주목을 끌고 있는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정통 대만빙수로 명성을 떨친 호미빙의 커피 브랜드 ‘호미빙T’가 카페 예비 창업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호미빙T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점주 만족도가 상당한데 최근 출시한 빙수케익 2종이 소비자의 입맛을 확실히 사로잡고 있다.

두 메뉴 모두 신선한 생 딸기가 기본 토핑으로 올라가 있으며 망고 빙수케익은 망고의 달콤함과 딸기의 새콤함이 입안 가득 조화를 이루고, 초코 빙수케익은 빙수 테두리에 바삭한 초코 과자로 꾸며져서 빙수와 과자까지 함께 맛 볼 수 있어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미빙T는 창업 후 고급 원두 및 부자재를 전문 물류회사를 통해 직접 공급 받을 수 있고 호미빙T의 전문 바리스타의 지속적인 메뉴 개발 레시피를 교육 받을 수 있고 매장 운영팀의 1:1 매장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현재 창업주는 물론 예비 창업주의 기대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카페창업 브랜드 호미빙T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여 하면서 카페창업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 또한 진행 예정이다. 호미빙T 창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미빙T 공식 홈페이지 (http://homibing.co.kr)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