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

 
맥주전문점 최군맥주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15일부터~3월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아닌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20대 이상 성인 여성들에게 선호도 높은 브랜드다. 목걸이 종류는 스와로브스키의 ‘하트컬렉션’ 중 최근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애인이나 혹은 가족에게 화이트데이에 알맞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작은거인들 최군맥주 이원근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매장 내에 있는 포스터를 촬영해 인증하면 응모가 될 수 있도록 조금 더 간편한 방식으로 변경했다”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과장은 이어 “2016년을 맞아 신메뉴 개발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소자본창업으로 앞장서고 있는 최군맥주는 1월에 인천과 의정부에 매장이 오픈했으며 이달에는 전라도 광주에서 새로운 매장을 선보였다.

한편 최군맥주는 SNS를 활용한 이벤트로 로맨틱 크리스마스(경품:커플시계, 외식상품권, 카카오대형인형), 2016 발이득 이벤트(경품: 라비센 발마사지기)를 진행한 바 있다.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14일 최군맥주 공식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최군맥주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