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및 각종 기관, 기업의 정보 보안을 위해 보안 문서와 각종 저장 기기를 파쇄하는 제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동식 파쇄 시스템을 통한 빠른 대응이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바로 이런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특장차 제조 전문 ‘제다코리아’이다. 고소작업차, 리프트, 파쇄기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인 (주)제다코리아(대표 최호식)는 보안 문서의 외부 유출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이동식 파쇄 시스템인 'ZEDA-F/S'를 개발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장비는 1.2톤, 3.5톤, 5톤, 7톤 등의 다양한 섀시에 1인 작업이 가능한 전자동 리프트, 풀파워, 무빙 플로어, 칼날팁 등 신기술을 적용하여 작업량, 내구성 등 기존 제품 대비 30% 향상시킨 제품이라 한다.

특히, ZEDA-F/S 시리즈는 작업자 안전 중심의 설계와 고효율의 동력 전달 방식, 그리고 고속도강의 강력한 파쇄기는 제품의 내구성은 향상시키고 유지 보수 비용은 낮추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내 생산되고 있는 이동식 파쇄기기 중 가장 최신형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제다코리아 관계자는 “최고의 특장 차량을 전문 생산해왔던 기술과 노하우로 보다 안전하고 강력하며, 고효율의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도 계획하고 있다"고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밝혔다.

그리고, "다양한 캠페인과 홍보를 통해 신개념 이동식 파쇄 장비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계획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제다코리아 홈페이지(www.zedakorea.com) 또는 전화(1566-467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