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이후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2016년 활기찬 새해를 시작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는 연휴 이후에도 여행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겨울바다의 멋진 풍광을 바라보면서 도시의 답답한 생활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거제도, 통영, 남해등 겨울 힐링 휴가지로 일상에 지쳐 꽉 막힌 가슴속을 뻥 뚦어주는 바닷가를 찾는 사람들이 최근 많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거제도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으로 유명한데다가, 거제도와 부산을 잇는 거가대교 개통으로 교통이 편리해져 숙박여행 방문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우선 거제도에는 장사도 해상공원과 언덕 위의 풍차가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 주는 바람의 언덕, 풍광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외도 보타니아와 몽돌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과 공곶이, 포로수용소 등 유명 관광코스가 주변에 많고 이국적인 볼거리는 물론이고 맛집, 고급 펜션, 예쁜 복층 숙박, 민박들이 위치해 있어 낭만적인 커플 및 가족여행지 추천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거제도가 관광 추천 명소로 꼽히는 또 하나의 이유로 여행에 재미를 주는 다양한 요소들도 큰 몫을 하고 있다. 거제도섬꽃축제 등 다양한 거제도 축제와 거제도의 추천 맛집, 그리고 예쁜 거제도 펜션과 럭셔리하고 독특한 펜션들,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호텔, 숙박, 민박 등도 거제도의 자연과 조화롭게 지어져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 한다. 이런 거제에는 럭셔리풀빌라 추천 펜션들도 많아 얼마 남지 않은 겨울시즌 여행을 준비하는 커플이나 가족, 단체 단위 숙박여행을 하기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특별히 주목되는 곳이 학동몽돌해수욕장에 위치해 바다가 보이는 4계절 온수 스파 및 바다해수찜질펜션으로 유명한 ‘바토리조트펜션’이다. 전 객실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거제도 '바토리조트펜션'은 사계절 온수 스파펜션, 풀빌라펜션, 수영장펜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독채펜션, 복층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의 장점도 한데 모아 커플, 가족여행객들이 온수스파와 수영, 해수찜질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지어졌다.

 
2014년 5월 오픈한 바토리조트펜션은 작년인 2015년 7월 시설을 최신식으로 업그레이드해 거제도 유일 지하암반 230M 천연 심층해수를 끓인 천연 해수찜질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펜션 최상단 스카이 라운지에는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온수 가능 스위밍스파 시설도 2015년 7월 최신식으로 설치돼 바다전망과 함께 따뜻한 온수 스파 등 여유를 즐길 수 있고, 카페테리아가 따로 마련돼 있어 최고급 원두커피를 즉석에서 마실 수 있다.

각 객실에는 풀빌라형 커플및 가족스파가 별도로 구비돼 있고 또한 전객실 복층펜션 구조로 되어있어 커플, 가족, 단체등 지인들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며, 위치 또한 장사도, 외도, 매물도로 가는 선착장 및 바람의언덕, 몽돌해수욕장, 포로수용소등 거제도의 대표적인 유명 관광지에 최적화된 위치에 있어 더욱 주목된다.

여기에 거제도 바토리조트펜션은 이러한 유명세로 MBC TV 'B1A4의 어느멋진날'에서 거제도 숙박여행기 촬영지로 선정돼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고, 이 외에도 각종 드라마, 광고촬영, 화보, 잡지, 뮤직비디오, 그리고 웨딩촬영명소로도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바토리조트펜션 관계자는 “설연휴 이후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얼마남지 않은 겨울시즌 조용히 휴식을 취하려는 가족 및 연인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거제도로 숙박여행을 오시는 방문객들에게 거제도가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완벽한 손님맞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토리조트펜션 홈페이지(www.batopension.co.kr), 또는 전화문의 (055-637-050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