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카페, 강아지옷, 애견사료, 24시 동물병원 등의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가 있는 반려동물 종합 포털사이트‘에이비펫’은 2월4일 부터 ‘한번 더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비펫 라이프 제휴업체를 이용하고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에이비펫, #ABPET)를 걸어 인증하면 별도 공지일 까지 매 달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한 번 더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이며 회원정보에 입력된 연락처로 안내해준다.

에이비펫 라이프 제휴업체는 커피도 마시고 반려동물과 데이트도 할 수 있는 강아지 카페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동반 펜션 여행, 반려동물에게 훈련이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는 훈련소 등 기타 미용, 호텔, 스튜디오 까지도 해당된다.

참여 방법은 에이비펫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제휴업체 검색 후 이용, 그 후 SNS 에이비펫 해시태그 (#에이비펫, #ABPET)를 걸고 이용 후기를 작성한다. SNS 이용후기에 에이비펫 닉네임도 같이 올리면 ‘한번 더 놀자’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지역은 서울은 물론이고 광주, 울산, 부산, 제주 등 전국 제휴업체를 대상으로 당첨자는 해당 제휴업체를 무료로 한 번 더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에 응모된 게시글과 사진, 영상은 에이비펫 홈페이지 및 SNS, 블로그에 소개된다. 애완동물 종합 포털 사이트 ‘에이비펫’SNS 해시태그 이벤트는 홈페이지(http://www.abpet.co.kr/)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