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맞춤 혜택 및 쇼핑·외식·문화/레저 등 다양한 혜택 지원

▲ 롯데렌터카가 롯데카드와 함께 자동차 생활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 ‘롯데렌터카 오토(AUTO)카드’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롯데카드와 함께 자동차 생활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 ‘롯데렌터카 오토(AUTO)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오토카드’는 렌터카에 카드 혜택을 더해 운전자의 경제적인 자동차 생활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 특화 혜택은 ▲신차 장기렌터카 신규 계약 시 월 3천 원(36개월) 할인과 ▲단기렌터카 이용 시 내륙 전 지점 50%, 제주 최대 70% 현장할인이며, 경제적인 자동차 생활을 위한 혜택으로는 ▲GS칼텍스 주유 및 LPG 충전 시 리터당 60원 할인 ▲출퇴근 시간 하이패스 30% 할인(그 외 시간 20% 할인) ▲대중교통(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 시 10% 청구 할인 ▲대리운전 10% 할인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최대 2만 5천 원 현장할인 등이 있다.

롯데렌터카 고객과 운전자를 위한 맞춤 혜택뿐만 아니라 쇼핑, 외식, 문화/레져 등 다양한 영역에 걸친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제휴 할인혜택으로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 5% 할인, 롯데마트 10% 할인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청구할인, 롯데월드 50% 현장할인 등이 있다.

롯데렌터카 오토카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혜택/조건 확인 및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롯데카드 홈페이지, 전용 가입번호(1600-5533)를 통해 확인과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오토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장기렌터카 월 대여료를 자동이체 하는 고객에게 L.POINT 5만 포인트를,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L.POINT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익월 말 일괄 적립)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롯데렌터카 오토카드는 장·단기렌터카 서비스뿐만 아니라 주유·통행·정비 등 자동차생활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담은 자동차생활 전용 신용카드”라며, “앞으로도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롯데그룹 계열사 및 다양한 분야의 선도 기업들과 제휴해 고객들이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지속적으로 롯데그룹 내 계열사와 연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1월 롯데렌터카에서 업계 최초로 출시한 스마트픽 서비스는 제주도 여행 및 출장을 위해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렌터카를 받을 때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함께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온·오프라인과 모바일 유통채널을 유기적으로 연동해 활용하는 O2O(Online to Offline) ‘옴니채널(Omni Channel)’의 대표 모델로서 짧은 제주 방문기간 동안 마트에 직접 갈 필요 없이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월까지 사용 가능한 롯데마트몰 10%할인쿠폰(3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