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문턱이 좋아지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년보장과 안정적인 복지, 연금제도를 자랑하는 공무원을 희망직업1순위로 삼고 있다. 이와 함께 2016년 국가지 7급/9급 공무원 공개공채 선발 인원은 작년보다 12.6% 증가한 총4,990명으로, 27년 만에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취업대신 공무원 준비에 눈을 돌리는 취준생들이 늘고 있지만 막상 급수/직무 선택부터 시험 과목별 공부 방법까지 혼자 고민하기엔 벅찬 것들이 너무 많다.

뒤늦게 시작하는 수험생들 역시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더배움에서 모든 9급공무원 2016년 오프라인 학원비용을 등록비 포함 직렬별 전 과목을 월3만원의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더배움 관계자는 “공무원시험 과목에서 당락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중요 과목에 있어 공부한 내용의 인지적인 데이터를 어떻게 구축해서 시험장에서 재생을 해내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프라인 강의는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생동감이 뛰어나 집중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오프라인 강의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로 복습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모든 강의 들은 최신 2016년 교재들로 컨텐츠들을 강화했고, 매월 수강생 비수강생들에게 무료 모의고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간이 2년 이상 지난 교재라도 그 교재에 맞는 강의를 영구적으로 서비스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번 9급공무원 오프라인 학원 오픈 이벤트로 단돈 3만원(월별)으로 공무원시험관련 오프라인강의를 전 과목 수강할 수 있다하니 서두를 것을 권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http://thebaeoo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