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길어진 구정연휴로 설날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경기도 포천이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겸비한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포천에서는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산정호수 썰매축제 및 포천 송어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국내 대표 맛집들도 다수 분포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특히 포천 하면 떠오르는 포천 이동갈비는 포천 특산품 중 하나인 이동막걸리와 함께 대표적인 먹거리로 꼽힌다. 이 중 포천 이동갈비 맛집 '수중궁'은 이동갈비 역사와 함께 성장하며 변함없는 맛과 푸짐한 양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수중궁 갈비마당'에서는 손님들에게 양질의 고기를 최고의 맛으로 보답하기 위해 양념의 농도와 숙성 시간 등에 정성을 들여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대표가 직접 포를 뜨고 세 개의 자체 숙성실에서 고기 최대의 맛을 살려내기 위해 약 10일간 숙성시간을 거친다. 이 때문에 '수중궁갈비'는 유난히 담백하고 쫄깃하다.

많은 고객들이 '수중궁'을 찾는 또 다른 이유는 아름다운 풍광에 있다. '수중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중궁 갈비에 방문한 고객들은 천혜의 자연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산책, 운동, 캠핑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마련 돼 있어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동호회, 산악회, 야유회, 겨울모임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격이다.

단체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포천 이동갈비 맛집 수중궁 대표전화 031-531-3333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