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대학의 2016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가 완료되고 오는 11~15일 5일간 정시2차 모집전형이 시작된다.
4년제 대학의 정시2차 모집전형이 폐지되면서 정시2차 모집은 전문대학교에서만 시행되기 때문에 원하던 결과를 얻지 못한 수험생들은 내년을 위해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다.
하지만 무작정 재수를 선택한다고 모두 다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대전 재수학원 중에서는 52년 전통의 입시명문인 대전종로학원의 인기가 높다.
52년간 축척된 입시 노하우와 교육 컨텐츠 및 다양한 교육 시스템은 여타의 학원과는 다른 종로학원만의 장점으로 어떤 곳보다 높은 재수합격률의 비밀이다.
배치고사를 통한 수준별 반배치와 다른 학원들과는 차별화된 3학기 체제의 학습시스템 도입으로 좀 더 세밀하고 효과적으로 수능을 대비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종로학원만의 특화된 학습 시스템인 SDLP(핵심체크)!!
핵심체크(SDLP)는 주3회 치러지는 일일테스트로(국어, 영어, 수학) 종로학원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특목고, 자사고, 지역우수고교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핵심체크는 수능문제와 EBS연계 대비 문제에 최적화 된 문항들로 수험생이라면 꼭 참고해야 할 프로그램이다.

논술전문기관인 종로필리아에서 제공되는 논술모의고사와 종로학원 재원생에게만 제공되는 BIG DATA 등 종로학원 학생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학원과의 차별화를 하고 있다.
수시와 정시 합격 결과나 합격 예측에 관련된 데이터로 컨설팅을 통해 보다 정확한 합격선을 제시해준다.

대전 종로학원은 철저한 생활 관리와 대전 최고 강사진, 그리고 52년 노하우의 입시컨설팅으로 매년 최고의 재수성공률을 보이고 있다.
충청권 유일의 메이저학원으로 5년 연속 수능만점자 배출과 서연고대 등 주요대학에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매달 많은 수강생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는데이번에는 “수강료0원”이라는 파격적인 행사를 통해 학모님들의 부담을 덜어줘서 많은 호응을 사고 있다.

상담문의 042-488-1881
홈페이지 : www,edujongro.net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