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보통 수익형부동산 투자는 시세차익을 목적으로 한다기보다 일정기간 임차수익을 통해 이익을 내려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여러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를 보장할 수 있는 상가나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는다.

그 중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선정되어 대기업 R&D센터, 주거시설, 쇼핑, 문화시설 등이 복합적으로 한창 개발 중에 있는 마곡지구가 투자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마곡지구는 내년부터 대기업의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미래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LG그룹에서 4조원가량 투자하여 대규모 LG사이언스파크를 세울예정으로 그 규모는 축구장 24개 크기인 17만여㎡(약 5만3천평) 부지에 연면적 111만여㎡ (약 33만7천평)로 연구시설 18개 동이 들어선다.

이 밖에도 조성 초기단계부터 롯데, 이랜드, 코오롱 등 60여개의 국내 유수 대기업유치에 성공하며 마곡지구는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공급된 수익형 상품들이 모두 조기완판을 이어가며 그 투자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교통망 또한 우수하다. 마곡지구는 공항철도 마곡역을 포함하여 지하철 노선만 3개(발산역, 마곡나루역)가 지난다. 인천공항, 김포공항을 비롯해 강남 등 서울 3대 업무지구로 이어져 상당수의 유동인구를 유입시킬 수 있다.

이러한 초 역세권 초대형 업부지구의 중심에 들어서는 마곡 ‘동익 드 미라벨’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뛰어난 미래가치로 분양시작과 동시에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마곡 동익드미라벨은 상가 앞으로 강서세무서(현재 공사중), 강서구청(예정), 신세계몰(예정, 토지매입완료)등이 이전 계획 중에 있으며 주변에 9000여 가구에 달하는 아파트 단지가 형성될 예정으로 탄탄한 고정수요를 갖출 것으로 전망된다.

바코드를 모티브로 한 개성적인 설계방식으로 마곡지구의 랜드마크로 부상할 마곡 동익드 미라벨. 분양 관계자는 “마곡 동익드미라벨은 전용률이 80%로 높은 실사용 면적과 서비스면적을 자랑한다”며 “경쟁상품대비 낮은 분양가가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유다”라고 전했다.
분양문의: 02-2663-339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