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행지에 꼭 포함되어 있는 인기 코스는 바로 ‘온천’이다. 명절날과 휴무일이 길어지면서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즐길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러한 겨울철에도 제모기가 인기 있는 이유가 있다. 겨울철임에도 불구하고 사계절 내내 필요한 제모로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갖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레이저 제모는 일반 제모와 다르게 장기적인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일반적인 제모에서 볼 수 있는 모낭염,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없는 레이저제모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건강한 제모 방법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가정용 레이저제모기의 인기가 점점 거세지는 이유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셀프로 케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장점이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하는 사용자를 늘어나게 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좀 더 가볍고 효과가 인증된 제모기의 선택을 하고자 한다.

이오시카의 레이저 제모기는 KFDA에서 인증된 제모기이다. 이오시카의 IPL제모기(SIPL-900)와 멀티IPL(SIPL-11)은 의료기기로 인증된 제품으로 사용자 설명서를 잘 읽은 후 사용해야 한다. 이오시카 제모기는 한국에서 전문가들이 직접 연구, 개발, 생산한 제품으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KFDA인증을 받은 업체이기도 하다.

이오시카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A/S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20대~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오시카는 2016년 고주파 가정용 피부관리기 ‘이오시카 마블’을 출시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고주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마블(Marvel)’은 bipolar 방식의 고주파 미용기기며, 주름개선, 미백, 보습 등을 케어한다.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집에서도 셀프로 피부를 관리하는 뷰티 기기가 늘어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수출되고 있다. 이오시카(www.eosika.com)는 현재 국내 온라인몰 GSSHOP,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에 판매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대전점, 일산점 등 명품 화장품 층에 입점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