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140’·‘RD350’·‘RD450’ 대상, 파리바게트나 스타벅스 교환권 증정

▲ 한국레노버가 자사 브랜드인 씽크서버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는 3월 8일까지 자사 브랜드인 씽크서버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노버 씽크서버 제품 중 ‘RS140’, ‘RD350’, ‘RD450’을 한정 특별가로 제공하는 동시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의 견적문의를 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씽크서버 브로셔를 다운받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노버 씽크서버 RS140은 저소음, 고효율의 전원공급장비를 지원하는 1소켓 랙 서버로, 컴팩트하면서도 중소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0만 원이다.

RD350은 고성능 I/O 및 고효율 전원공급장치를 지원하는 2소켓 1U 랙 서버로 슬림한 디자인에 필수적인 기능만을 탑재했다. 가격은 300만 원이다.

RD450은 합리적인 가격에 동급 서버 중 가장 많은 디스크 갯수인 2.5형 HDD를 24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2U 서버로 유연한 구성 옵션을 제공한다. 가격은 330만 원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씽크서버는 소규모 기업부터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동시에 경제성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레노버의 씽크 기술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전 세계 3위 서버 기업인 레노버는 기업 고객에게 최고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광범위하고 가치있는 제품군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