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픽업서비스’, ‘이동AS센터’, ‘T데이터쿠폰’ 등 제공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은 새해 설 연휴 기간 동안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명절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설을 맞아 고향에 있는 부모님, 지인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에서 선 주문 후 현지 매장에서 제품을 받고 개통하는 ‘바로픽업서비스’를 지원한다.

고객이 온라인 주문 시 전국 1천여 곳 매장 가운데 편한 장소를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 제품 수령과 개통을 진행할 수 있게끔 배려했다.

연휴 중 갑작스런 스마트폰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은 SK텔레콤이 5일에서 6일까지 전국 주요거점 다섯 곳(기흥휴게소, 부산역, 대구 이시아폴리스, 광주역, 서대전역)에서 제공하는 ‘이동AS센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무료점검, 무상AS, SW업그레이드, 충전 등 서비스가 모두 지원된다.

SK텔레콤은 ‘T데이터쿠폰’을 연휴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 데이터 100MB와 ‘설현’ 세뱃돈 봉투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은 SK텔레콤의 ‘T로밍 LTE OnePass’ 서비스를 통해, 하루 1만 5천 원으로 기본 LTE 데이터 250MB에 무료 데이터 250MB를 추가로 받아 전 세계 55개국에서 부족함 없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