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외포항에서 서쪽으로 1.5km 해상에 위치한 석모도는 현재 리안월드과 보문사를 토대로 석모도 여행 관광지로 개발진행중이다.

석모도는 아직 대륙과 이어지지 않은 작은 섬에 불과한데, 인천시는 내년 중으로 강화본섬과 연결되는 삼산연륙교를 완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석모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석모도 배시간을 일일이 확인하여 석모도 가는법을 찾는 수고를 덜게 되었다.

석모도는 보문사와 어류정항 등 많은 관광단지가 있지만, 그 중 리안월드 온천은 유명한 일본의 온천 성분보다도 칼슘, 나트륨, 황산이온, 마그네슘 등이 균등히 다량 함유되어 있어, 매우 특이하고 희소성이 있는 온천이며, 국내최고의 총성분량을 자랑하고, 함유성분의 분포 역시 국내에서 유례를 찾아 볼 수 없다고 한다.

리안월드 온천은 온천성분량이 1리터에 무려 26,400mg이 포함된 고농도 천연온천으로 삼투압 현상을 통해 체내로부터 땀과 수분을 배출시키는데, 이때 노폐물과 독소 등도 함께 배출되어 해독작용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나트륨 성분으로 아토피, 만성류마티스, 관절염, 신경통, 혈액순환장애 등에도 좋은데, 특히 리안월드 온천 성분이 피부에 막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피부를 촉촉이 보습시켜 준다.

칼슘과 마그네슘도 풍부한 석모도 온천은 진정작용으로 진통, 항염증작용이 있어 알러지성 질환과 만성피부질환, 두드러기, 류마티스성 질환에도 효능이 있다고 전문칼럼은 전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석모도 온천효능이 있는데, 현재 리안월드에서는 핫스프링빌리지를 통하여 다기능적인 석모도 온천을 석모도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무료족욕체험장을 운영 중에 있다.

리안월드의 무료족욕체험장은 석모도 보문사나, 민머루해수욕장, 등산을 통한 석모도 여행으로 지친 관광객들에게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며, 한옥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관광객에게 사랑받던 용궁온천이 폐쇄 되면서 석모도 온천을 즐길 수 없던 찰나, 용궁온천에서 볼 수 없던 깨끗하고 세련되며 고급스런 리안월드의 무료족욕체험장은 단연 석모도 여행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리안월드는 “석모도 관광객들이 석모도 갈만한곳을 둘러 보고난 뒤, 무료족욕체험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석모도를 힐링여행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싶다”고 밝혔다.

리안월드의 무료족욕위치는 현재 인천시 강화도 삼산면 매음리 114-12에 위치해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seokmoreahnworld.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