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톡톡’, 웹 서비스 론칭 기념 오픈 이벤트 진행

 
바인트리(대표 김상덕)가 186만 게임 유저가 이용 중인 국내 유일 모바일 게임 기반 SNS ‘겜톡톡’ 웹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겜톡톡은 게임 별 공략, 리뷰, 점수, 친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게임 웹진 형태의 타 서비스와 달리 순수 게임 유저들간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많은 게임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웹서비스 오픈을 맞이해 겜톡톡은 풍성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웹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1억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겜톡톡 앱에서 교환이 가능한 구글 기프트카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구글 인기 게임 아이템 경품을 제공한다.

겜톡톡의 유저들은 톡, 그룹, 채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통해 팁/공략, 리뷰, 질문, 동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유하며, 유저들간의 네트워크를 확장해나간다. 현재 월 80만개 이상의 게시물이 등록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겜톡톡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별을 활용해 겜톡톡 내 별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기프티쇼,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게임사들은 진성 유저가 많이 모여 있는 겜톡톡을 통해 효과적인 SNS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 게임 ‘출시 전-출시 후-게임 재활성화’라는 게임 라이프 사이클에 맞게 설계된 CBT, 사전 등록, 체험단, 소문왕 상품 등은 효과적인 게임 마케팅 상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최근 겜톡톡은 약 300여개의 게임 광고를 진행 중이며, 겜톡톡만의 독특한 게임 마케팅 상품으로 다수 게임사와 대행사의 각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겜톡톡 관계자는 “순수 게임 유저간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겜톡톡은 게임 진성 유저들이 모여 있어 새로운 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 부각되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겜톡톡 웹서비스 가입과 오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ametalktalk.com)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