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선 개통 수혜단지에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목감신도시는 신안산선 이용 시 여의도를 20분만에,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내년 개통 예정) 이용 시 강남을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 특히 서울 출퇴근족으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이에 목감역 도보 2분대 초역세권에 위치한 다인 로얄팰리스가 뜨거운 분양 열기를 자랑 중에 있다. 쓰리룸 복층 아파텔 목감 다인 로얄팰리스는 1,2차 완판을 완판을 이룬 바 있으며 신안산선 개통으로 인한 가치 상승, 역세권, 풀옵션, 복층 프리미엄 등을 자랑하며 현재 3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목감 다인 로얄팰리스는 총 95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세대 3bay타입에 방2개, 거실, 다락을 갖추고 있다. 지역 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비 절감과 넓은 실사용 면적을 자랑 중에 있으며, 냉장고와 세탁기, 전자레인지, 42인치 TV, 전자비데 등 입주자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을 대부분 붙박이로 제공하고 있어 직장인을 포함한 소형 가구에 적합하다.

올해부터 오피스텔에도 안목치수가 적용되기 때문에 동일 주택형보다 3.3~6.6㎡ 정도 넓게 쓸 수 있을 예정으로 늘어난 면적만큼 안방과 작은방에 붙박이장을 넣을 수 있고 거실창 또한 넓게 만들 수 있다. 층고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30cm 높게 설계되었으며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과 전기쿡톱이 제공된다.

홈오토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무인택배 시스템도 설치될 예정이며, 층간소음을 줄일 수 있는 소닉스 시스템 시공 및 LG 하우시스불연재 시공으로 화재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전 세대 LED조명 시설로 전기료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개인 및 법인 실투자자, 전세탈출을 원하는 실거주자, 신혼부부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으며, 대학생 기숙사와 게스트하우스, 법인기숙사, 법인숙소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다인 로얄팰리스의 남동쪽에는 작은 하천이 흐르고 있으며 동쪽에는 대규모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게다가 시흥시의 대표 유원지인 물왕저수지와도 가까워 여가 및 휴식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차로 10분 거리에는 광명KTX 및 대형 유통업체(COSTCO), 세계최대의 생활 가구 쇼핑몰 이케아(IKEA), 롯데쇼핑몰 등이 입점 되어 있다.

2017년 4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목감 다인 로얄팰리스는 600만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지원 혜택 60%가 주어져 입주 시까지 계약금 외에 돈이 들어가지 않으며, 분양권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다.

목감신도시 다인 로얄팰리스의 모델하우스는 안양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계자는 원활한 상담을 위해 ‘선예약 후방문’을 권했다.

분양 문의 : 1899-665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