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기공 온라인공식총판 한일전기는 새해를 맞아 롯데 필링스 전기레인지3구를 30만원 후반대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링스 전기레인지는 독일 쇼트(SHOTT)사의 최첨단 세라믹 유리상판을 채용해 열과 충격에 강한 장점을 지녔으며 전기레인지의 핵심인 발열체는 독일 이지오(E.G.O)사의 원적외선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하였다.

이 제품은 터치슬라이드 방식을 채용해 전기레인지에 익숙하지 못한 소비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9단계 온도조절로 미세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차일드락 기능을 추가해 안정성도 높였다.

또한 전기만 사용하기 때문에 가스 누출 및 폭발이나 가스중독 등의 위험이 없어 안전하고, 조리 과정에서 음식물이 주변에 끼지 않아 곰팡이, 각종 세균 및 바퀴벌레와 같은 유해균의 번식을 막아주므로 위생적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용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구성된 트리플 확장 화구를 채택하였으며, 최고온도 도달시 자동으로 꺼짐과 켜짐을 반복하여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전기료 절감도 가능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롯데기공에서 판매 및 배송과 함께 2년 무상 AS까지 직접 지원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프리스탠딩이나 빌트인 모두 가능하므로 사용 환경에 맞게 설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판 가격은 30만원 후반”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일전기는 자체 쇼핑몰을 통해 캐리어 인버터 에어컨 냉난방기과 가습공기청정기, 롯데 소형김치냉장고, 대우 가스보일러도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nsukorea.kr)와 전화(1800-234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