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민락점, 인천 구월로데오점 오픈 행진! “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

 

맥주전문점 최군맥주의 2016년 1월 20일 민락점(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42)과 1월 22일 구월로데오점(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458번지)이 연달아 매장을 오픈했다. 아울러 1월 말에는 ‘최군맥주 광주 수완점’이 오픈을 눈 앞에 두고 있는 등 최군맥주의 성장이 괄목할 만하다.

겨울은 창업 비수기로 불리지만 최군맥주는 계절적 요인과 상관없이 연달아 매장을 늘려가며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매장을 크게 만들 필요가 없고 이로 인한 창업비용부담도 적어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살려 상대적으로 안정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군맥주는 매장의 분위기와 메뉴, 이벤트 등 다방면으로 발전하는 회사로 점주와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다. 실제 2015년도에는 호가든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신메뉴 이벤트 등 경품증정 및 여행권증정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또한 점주에게도 포상으로 여행권과 매장청소클리닝을 진행해 점주들의 환영을 받았다.

2016년을 맞아 신년이벤트로 ‘먹방사진 올리고 발마사지기 받기’를 진행 중인 최군맥주는 2월달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또 한 번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작은거인들 최군맥주 가맹지원팀 김인범 과장은 “말과 행동이 같이 하는 것, 점주와 상생하는 것, 이 두 가지를 가장 큰 목표로 일을 해왔다”면서 “이러한 목표의식이 자연스럽게 소통과 이어진 것 같다”며 이 같은 변치 않는 목표로 정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인범 과장은 “2015년 10월에 출시한 신메뉴 ‘크리스피닭똥집’과 ‘LOL새우깡’ 등은 인기메뉴로 선호되고 있다”면서 “봄시즌을 맞아 신메뉴 개발에도 착수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군맥주는 최근 회사경영 외에도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연탄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총 2회에 거쳐 연탄4000장을 직접 기부하고 배달해 추위에 힘겨운 이들을 돌보는 데 앞장섰다.

최군맥주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