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국립대학 오카나간테솔(www.okanagantesol.com)이 겨울방학을 맞아 1월 수강등록 특전 행사를 시행한다.

 

오카나간테솔의 김충회 헤드메니저는 "겨울방학기간을 맞아 한시적으로 수강 등록 할인혜택 및 다양한 학습지원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테솔자격증 취득을 준비 중이라면 이번 특전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테솔교재를 무료 배송한다. 그리고 온라인 테솔과정 학습에 필수적인 스마트폰 모바일앱을 제공하여 이동시에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캐나다 정규대학교의 공문서만 가능한 테솔자격증 대사관 공증행사도 시행중이다. 테솔자격증 취득 후 수강생의 선택에 따라 캐나다총영사관을 통한 공증이 가능하다. 공증에 필요한 비용을 본교에서 50%지원하여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수강등록 혜택 마감시한은 1월 31일까지 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카나간테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변경된 캐나다 학생비자 발급 법에 따라, 캐나다 정부가 발급하는 DLI넘버가 없는 교육기관은 학생비자 발급이 되지 않아 유학이나 연수를 떠날 수 없게 된다. 즉, 캐나다의 대학 중에 DLI number가 없는 곳은 정규 대학교가 아니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오카나간국립대학의 DLI넘버는 '019395299488' 이며, 캐나다 이민청을 통해 조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