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제주도의 개발 열기가 뜨겁다. 특히 제주도 서귀포시에 다양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면서 최근 분양을 시작한 제주웨스턴그레이스호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제주 서귀포시에 제2 제주 신공항 건설이 추진되고 있다. 신공항이 완공되면 제주도는 기존 제주공항을 포함해 연간 4500만명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서귀포 혁신도시가 113만5000m² 면적에 총사업비 2939억 원을 들여 올해 말 완성될 예정이며 신화역사공원 (외국인카지노, 복합리조트, 컨벤션뿐만 아니라 공연장과 쇼핑몰), 헬스케어타운(의료복합단지, 의료연구단지), 영어국제교육도시(국제학교, 교육문화예술단지, 외국교육기관)뿐만 아니라 서귀포관광미항 그리고 강정크루즈항 등 제주도 내 대규모 개발사업들이 서귀포시에 집중되고 있다.

제주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은 서귀포시의 중심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 173-1에 들어서며 , 대지면적 1318㎡에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며 총 310객실로 구성된다.

이 호텔은 다양한 특화 공간도 갖추고 있다. 호텔 로비 라운지에는 30m 높이의 중정을 설계해 시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400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갖췄다.

호텔 관계자는 "중국 등 해외 단체 관광객이 많은 제주의 특성상 대규모 식당은 고객 유입을 높일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키즈(kids) 라운지, 힐링(healing) 라운지, 비즈니스(business)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같이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분양권전매 또한 자유로워 단기 투자자들과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생보부동산 신탁의 신탁등기와 자금관리로 안정성을 확보한 상태이다.

국내 최대규모의 전문운영관리사 (주)세안택스와의 장기운영계약이 완료되어 운영관리 및 운역수익을 안전하게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도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이다. 세안텍스는 서초 아르누보씨티, 강남 아르누보씨티, 제주 오션팰리스뿐만 아니라 웨스턴인터내셔널호텔 그리고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등 호텔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업체다.

분양관계자는 “제주웨스턴그레이스호텔은 각종 개발호재가 이어져 미래가치가 높아 지가상승이 이루어지고 있어 향후 상당한 프리미엄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객실당 실투자금 4,000만원대 투자로 연 13%이상의 확정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고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어 퇴직자 및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웨스턴그레이스호텔 홍보관 홈페이지(www.jejuwesterngrace.com)나 전화(1600-03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