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웰빙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보쌈전문프랜차이즈 미스터보쌈

 
올해에도 어김없이 창업시즌이 돌아왔다. 해마다 창업시즌에는 각 기업별로 창업문의가 급증한다. 이 같은 시기에는 가맹 준비를 체계적으로 갖춘 프랜차이즈 기업의 흥망성쇠를 확인할 수 있기도 하다. 그 중 건강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웰빙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미스터보쌈이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웰빙창업이 가능한 미스터보쌈의 모든 재료는 엄선된 웰빙 식품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에 좋은 한방식재와 천연 과일이 들어가 보쌈의 맛에서부터 특유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무김치 및 백김치의 제공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해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이 프랜차이즈는 특히 우수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양심적이고 책임감 있는 가맹 본사로 평가 받고 있다. 가맹 창업 후에는 실력 있고 경험이 많은 수퍼바이저가 가족처럼 함께 도움을 줘 운영에도 무리가 없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같은 운영 노하우를 통해 점포 유형에 맞춰 배달과 포장, 홀 경영의 맞춤 창업을 기대할 수 있다.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매출 유지와 상승을 위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생산 설비를 갖췄으며 안정적인 가격에 공급 가능한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이어가고 있다.

미스터보쌈 관계자는 “소비자의 만족과 동시에 미스터보쌈을 운영하고 있는 또 운영하게 될 다수의 가맹점주를 위한 본사 지원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배달음식 문화를 넘어 웰빙창업 외식문화에 발전을 기여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미스터보쌈은 브랜드 론칭 3년여 만에 국내에 약 100개의 지점을 설립했다. 외식 프랜차이즈의 경쟁 속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미스터보쌈은 올해에도 예비창업자들에게 눈 여겨 볼 만한 프랜차이즈로 인식되고 있다. 미스터보쌈의 창업 상담에 대한 내용과 창업문의 및 기타사항은 홈페이지(www.mrbossam.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