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탈모를 겪는 여성들은 일반 탈모환자들에 비해 더 큰 고민을 안게 된다. 아무리 여성탈모치료를 잘하는 곳이라 해도 독한 약이 혹시라도 아기에게 영향을 미칠까 선뜻 탈모치료에 나서기가 어렵다. 탈모방지샴푸에도 쉽게 손이 가지 않는다. 그렇다고 날이 다르게 빠지는 머리카락을 속수무책으로 지켜보고만 있을 수는 없다.

이럴 때는 의약외품 제품을 통해 도움을 받으면 된다. 의약외품은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쓰는 의약품보다는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물품에 대해 보건복지부가 따로 정한 분류 기준에 의한 약품을 칭하는 말이다. 의약외품 제품은 약품만큼 효과는 있지만 인체에 반응이 적어 임산부나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 의약외품 탈모방지샴푸로 폴리젠샴푸를 꼽을 수 있다. 폴리젠샴푸는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정받아 식약처에 의해 의약외품으로 인증됐다.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두피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방지 등 모발에도 작용한다는 것. 의약외품 인증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한데다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도 사용될 만큼 두피관리 효과가 뛰어나 임산부는 물론 여성탈모샴푸와 남성탈모샴푸로도 인기가 높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두피환경 개선을 통한 탈모방지를 목표로 26년 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낸 전문 홈케어용 제품인 폴리젠샴푸는 실제로 문제성 두피 치료와 개선, 두피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입소문과 후기로 유명세를 타며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을 차지할 만큼 높은 인기를 거뒀다.

이런 만큼 폴리젠샴푸는 남다른 자신감을 보인다. 30일 간 제품을 사용해봐서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을 보장한다. 이 같은 환불보장정책과 함께 홈쇼핑 판매에 나서자 첫 방송부터 연일 조기매진을 이끌며 10개월 만에 300만개가 넘게 팔리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국내 인기에 그치지 않고 대만으로 수출을 시작하며 세계무대에서의 활약도 예고했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추가하면서 성장을 이어갔다.

이어지는 성과에 폴리젠샴푸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홈쇼핑처럼 넉넉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폴리젠샴푸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