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가슴 볼륨 성형을 하면서 가슴 건강체크도 할 수 있고, 응급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즉시 대처할 수 있는 안전한 시스템까지 갖춘 가슴성형 수술 병원은 과연 있을까?

명불허전, 바로 종합병원이다. 종합병원 세란병원 성형외과에서는 종합병원의 좋은 점을 모두 이용하면서도 더 만족스럽고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제안하며 가슴수술이 필요한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김정우 뷰티센터장은 “그 어떤 수술보다 안전성부터 만족스러운 결과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 가슴성형 수술인 만큼, 안전성이 확보된 종합병원에서 하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보장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란병원 성형외과에서는 가슴성형에 최신 보형물인 물방울 텍스쳐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각 환자 개인별 체형과 특성, 성향 등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다양한 형태의 보형물도 적용하여 시술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모든 보형물은 FDA 정식승인 받은 가슴보형물을 사용하며, 내시경을 이용하여 정확한 박리와 출혈감소 효과로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수술을 진행하는 것도 물론이다.

여기까지는 일반 개인성형외과와 큰 차이가 없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여기에 종합병원으로서의 안전한 수술 시스템이 갖춰졌다면 얘기는 또 다르다. 이 병원은 종합병원으로서 지난 27년간 다양한 수술을 진행해 왔던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

특히 가슴성형수술의 특성상 반드시 전신마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연히 마취과 전문의 2명이 모두 수술에 있어 환자마취를 총괄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으며, 다른 수술과 동일하게 수술 방에서 마취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전문 간호사와 함께 시행하는 특별함이 더해진다.

김정우 뷰티센터장은 “가슴성형은 단순히 성형외과 전문의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내과, 마취과와 응급의학과 의료진과의 연계를 통해 환자별 마취와 합병증 여부에 있어 미리 점검하여 안전한 수술을 진행한다. 또한 수술 시 발생할 수 있는 감염 등의 문제를 미연에 철저히 예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응급상황에 대한 시스템이 완비된 것도 장점이다. 지역응급의료기관일뿐 아니라 응급의료기관 평가 전국 1위 기관인 이 병원에는 응급의학과 전문의 4인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수술 중 응급상황 발생 시에도 골든타임 등을 놓치지 않고 유연하게 대처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술 전 유방암 검진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철저한 의료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에게 큰 희소식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