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이 건강해지며 튼튼해졌다”, “속눈썹이 잘 빠지지 않고, 길어졌다”

위와 같은 이야기는 미즈허브의 ‘아베아 아이래쉬 인텐시브 앰플’을 직접 사용한 고객들의 실제 후기이다. 제품에 대한 호응으로 재구매율 또한 높아지고 있는 아베아 아이래쉬 인텐시브 앰플은 특히 속눈썹 숱이 적거나 가는 경우, 또는 속눈썹이 약해진 경우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상황버섯추출물, 우엉추출물 등 저자극 자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민감한 눈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눈썹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이 제품은 식물성분으로 모발에 좋은 단백질 성분인 펩타이드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속눈썹을 구성하고 있는 케라틴성분을 활성화시키는 등 영양 공급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큐티클 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힘있게 가꾸어주며 속눈썹 전용솔과 붓솔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즈허브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 세안 후 물기를 말린 뒤 기초 화장 전에 영양제를 발라주면 된다. 속눈썹의 뿌리 부분부터 바깥쪽으로 빗질하듯 발라주고, 필요에 따라 함께 구성된 솔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면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해 자세한 정보 및 생생한 후기는 홈페이지(http://www.aveamall.co.kr) 및 소비자상담실(02-2684-1162)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