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뻣뻣한 목을 푸는 체조’가 세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적지 않은 현대인들이 목에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는 바를 시사하고 있다. 컴퓨터 작업 시 무의식중에 목을 앞으로 빼고 모니터를 응시하는 경우, 스마트폰 사용 시 고개를 과도하게 숙이는 경우 등 오늘날 일상생활에서 목 건강을 상하게 하는 요소들이 다수 존재한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현대인들이 건강한 신체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에 주목하고 있는 현재, 편리하고 효과적인 안마의자의 수요도 지속되고 있다. 이 가운데 헬스케어 전문 휴테크의 안마의자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고객의 편의와 건강, 행복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두고 있는 휴테크는 안마의자를 주력으로, 마사지기, 이미용품 등의 여러 기능성 건강관리제품들을 개발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국민 건강 브랜드를 추구하는 휴테크는 전문성과 기술성을 보유한 제품을 연구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휴테크는 다양한 안마의자를 렌탈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2016년형 VVIP 제품인 카이 안마의자는 24가지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편리한 자동체형인식프로그램을 비롯해, S프레임을 강화한 하이퍼 S프레임을 통해서 입체적으로 안마가 작동되며, 목부터 허벅지까지 전신에 걸쳐 안마 효과를 줄 수 있는 전신 L프레임이 적용되어 있다.

이외에도 무단계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다리길이 자동조절)을 통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는 델 피오레 안마의자 및 다리부터 종아리는 물론 무릎까지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한 휴젯 안마의자 등이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웰빙 라이프가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안마의자 구입 및 렌탈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2016년 1월부터 렌탈 고객에게 적용되던 무상AS 39개월 서비스를 카이, 델 피오레, 휴젯, Q9+, T9을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확대 적용하고 있다. 이는 해당 제품들의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휴테크의 경영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 홈페이지에서는 휴테크 직영점에서 카이 안마의자 구매 시 사은품 3종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가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안마의자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구매·렌탈 상담은 전화(070-7403-9835) 및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