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운동을 통한 전체적인 몸매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확실한 몸매교정 효과를 보기 위한 전신지방흡입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압구정 포즈클리닉에서는 하루에 진행하는 ‘원데이 슬림에스’를 통해 이름에 걸맞게 개개인의 체형에 맞춘 조화로운 비율로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원데이 슬림에스는 포즈의 지방추출기술인 멀티플러스 지방흡입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흡입하며 이때지방의 분포도, 두께, 성질에 맞춘 레이저, 초음파 등의 매뉴얼 조합인 멀티플러스 방식이 적용된다.

포즈클리닉 황세일 원장은 “전신지방흡입은 균형 있는 몸매라인이 완성되어야 하기 때문에 멀티플러스 흡입으로 빼야 할 지방은 완벽하게 제거하고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섬세한 라인을 만들어 울퉁불퉁 하지 않은 매끄러운 라인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전신지방흡입 슬림에스는 팔, 복부, 옆구리와 러브핸들, 허벅지와 힙라인, 샤넬라인을 하루에 시술하는 전신지방흡입 패키지로 상체와 하체의 비율을 균형 있게 하여 체형 개선효과를 극대화한다.

안전한 전신지방흡입을 위한 체계적인 지방흡입과정에서 정확한 상담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끈다. 시술 전 환자의 기본적인 체형 정보를 바탕으로 현재 상황을 파악하는상담이 진행되어야 한다.

상담을 통해 필요한 경우에는 초음파 정밀검사로 보다 확실하게 지방특성을 분석하게 되며지방이 단단한 상태일 경우에는 초음파 지용봉을 이용해 반드시 지방을 녹인 후 제거해야 완벽한 지방추출이 이루어질 수 있다.

황세일 원장은 “지방흡입으로 탄력있고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려면 세밀한 디자인이 중요하므로 피하지방층의 분포범위와 두께 등 지방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한 후 그에 맞는 디자인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포즈클리닉은 지방성형 전문병원으로 지방흡입시술뿐만 아니라 특정부위의 지방세포만을 냉각시켜 빼는 냉각지방분해술 ‘미쿨’과 지방분해 비만주사 ‘DCS’로 짧은 시간에 몸매교정을 원하는 환자들을 위한 시술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