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힐링 휴양지로 유명한 충북 제천의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가 ‘겨울맞이 특별 회원권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천의 리솜포레스트는 수백 년 동안 잘 보존돼 있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카멜레온 같이 다양한 변신으로 독특한 풍광을 자랑해 전국에서 몰려드는 휴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콘도회원권은 79㎡(24평형), 92㎡(28평), 119㎡(36평), 178㎡(54평형) 으로 이루어져있고, 객실 50% 할인(1년)과 스파무료 혜택(1년)이 부여되며, 100% 회원제 리조트로 철저한 회원 관리와 친환경 힐링 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법인으로 분양받으시는 회원님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인공 조경으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숲 속 힐링과 럭셔리한 스파힐링을 호젓하게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리조트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가 위치한 입지 및 건축물,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기존 리조트들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힐링 시설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숲의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췄으며,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가 있다.

또한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이벤트 스파로 구성된 야외 ‘밸리스파 존’과 자연과 함께 취향대로 숯불 BBQ통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 정일권 팀장은 “프로모션 실시로 회원권 분양이 몰리고 있다”면서 “한정 프로모션이 많은 혜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분양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께서는 놓쳐서는 안될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문의 : 리솜 리조트 본사 마케팅 02-6011-120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