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남역 도보30초 거리, 위례신도시 최대 규모 밀집 지역에서의 중심상가 상권

 

위례 신도시는 약 4만여 가구 10만여 명이 거주할 수 있는 신도시로써 서울 강남권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면서 주변 판교보다 약 1만여 세대가 많아 인구밀도가 높다. 이에 부동산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그 중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상권력은 유동인구의 집중으로 나타나는데 주로 역세권, 상주인구밀집지역, 교통편리성 등등에 의해 좌우 된다고 말하고 있다.

위례신도시의 상권 중 우남역 상권은 8호선 복정역과 남한산성역 사이 우남역을 신설하여 2018년에 개통하는 곳으로 위례신도시의 직접적인 교통의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남역 상권은 위례신도시의 출입구중 하나로 주거지역 내부로 이동하는 최초 출발 지점으로 보면 쉽게 생각할 수 있다. 8호선 우남역, 버스정류장, 만남의 광장, 우남 트램 환승역 등 그만큼 상업지역의 부흥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다.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4-1-2BL에 위치한 우남역 성희프라자 상가는 대지면적 1,929.00㎡에 연면적 19,994.88㎡ 지하5층~지상11층 규모의 상가로써 우남역 상권의 최대 규모이다.

우남역 성희프라자 상가는 우남역과, 우남 트램 환승역 만남의 광장, 버스정류장이 상가 바로 연결되어있는 상가로써 유일한 근린생활시설의 상가이다.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역세권과 유동인구의 집중력을 가지고 있는 상가로 높은 임대가치와 좋은 위치 선점 권리로 투자대비 수익률과 부동산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최고의 자리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이다.

주변으로 10~50대의 풍부한 인적 수요와 다양한 업종과 시설이 고루 분포되어 먹고, 즐기고, 쇼핑하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활성화 될 수 있는 상권력에 기대감이 주변 상가나 상권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어 우남역 상권의 중심상가 역할과 부흥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이라 판단된다.

위례신도시 우남역 성희프라자 상가는 2017년 9월 준공 예정으로 위례신도시의 입주가 마무리 될 쯤 준공되어 많은 입주민의 편의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분양 문의: 02-430-885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