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연휴를 준비하면서, 부모님 설효도선물을 준비하는 자녀세대들에게 안티에이징 시술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주름이 세월의 흔적이라고는 하지만, 자식의 마음에는 부모님의 젊고 정정한 모습을 오래도록 지켜드리고 싶은 것이 큰 바람이기 때문일 것이다.

특히나 젊은 세대들은 빠른 정보 능력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 시작하면서, 부모님께 필요한 안티에이징이 무엇인지 더 적극적으로 어필한다는 분위기이다. 미간주름제거가 가능한 신경차단 시술 역시, 이러한 자식 세대의 발 빠른 입소문 덕분에 중년층과 노년층에서 성행하고 있다. 대부분 자녀의 손에 이끌려 안내 받고, 시술을 받는 추세이다.

미간주름제거 시술로 유명한 신경차단 시술은 ‘미간주름차단술’로 불리고 있는데, 여타 다른 주름제거 방법들과 달리 간단한 시술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년의 부모님들은 지나치게 부담이 되는 수술보다 주사바늘처럼 간단한 과정으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거부감이 적을 수 있다.

특히 수술이 아닌 시술의 원리이면서도 효과는 반영구적으로 지속되기 때문에, 부모님께 안티에이징을 선물하는 자녀 입장에서도 부모님을 뵐 때마다 뿌듯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볼륨성형외과 한승오 원장은 “미간주름차단술은 신경외과에서 사용되는 치료 원리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시술기법이다. 지나치게 발달된 근육과 이로 인해 오랜 세월 피부 표피가 접혀 생긴 내천자 주름, 깊은 이마주름, 미간주름에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신경외과 치료 시술이 모티브인 미간주름차단술은 앞으로도 많은 중년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부모님께 새로운 젊음과 부드러운 인상을 선물하려는 설효도선물로 더욱 사랑받을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