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 부합,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 나서

 

한류스타 송승헌이 (주)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 화장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계약이 체결됨에 따라 송승헌은 TV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1년간 SNP 화장품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SNP 화장품 담당자는 모델 기용에 대해 “송승헌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컨셉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올해 최고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의 주연을 맡아 2016년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배우”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SNP 화장품은 원조 제비집 마스크팩 과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 '동물 마스크팩'으로 특히 지난해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은 K-Beauty 브랜드다.

SNP 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에스엔피 바다 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은 2014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전 세계 1초에 1매씩 판매 되고 있는 SNP화장품의 대표 마스크팩이다. 고급 식재료로도 잘 알려진 바다제비집 추출물이 1000mg 함유되어 수분강화, 피부진정, 광채, 수분 보유력 증대에 효과적이며 셀룰로오스 재질 시트로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다.

이후 출시된 ‘에스엔피 애니멀 마스크’는 ‘팩증샷’ 열풍을 일으키며 출시 직후부터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각종 방송은 물론 SNS에서 큰 화제가 되며 전작인 ‘에스엔피 제비집 마스크팩’에 이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이후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를 기록 하기도 했다.

이미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을 사로 잡은 SNP 화장품이 이번 송승헌 모델 발탁을 계기로 글로벌 대표 뷰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굳힐지 2016년 SNP화장품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