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인천 지역 중견 기업 대상으로 6월까지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는 오는 6월까지 국내외 주요 교환기 파트너사 및 UC 전문 파트너사들과 함께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 이하 UC)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LG-Nortel, 삼성전자, 어바이어, 알카텔-루슨트 등 국내외 주요 교환기 제조사 및 교환기 연동 게이트웨이 파트너, UC 전문 솔루션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들이 보다 용이하게 UC를 도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UC 무료 컨설팅에서는 UC 전문 컨설턴트, 통신 전문가로 구성된 컨설팅팀이 프로그램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각 신청사의 환경에 적합한 최상의 시나리오 및 기존 자산의 활용 방안과 실제적인 UC 구축 방안을 제시해준다.
신청 대상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300인 이상의 기업이며,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http://www.microsoft.com/korea/uc/consulting/default.mspx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이란?
전자 메일, IM, 음성, 데이터,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진행 등 사람이 중심이 되는 풍부하고 직관적이며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것으로, UC 솔루션은 모든 커뮤니케이션들을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와 통합하여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능률적으로 만드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