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주제가 ‘대격돌’ 포함, 11곡 음원 수록

▲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규 음반 ‘전장의 비트(Warsongs)’ 음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이티데일리]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신규 음반 ‘전장의 비트(Warsongs)’ 음원 콘텐츠를 15일 공개했다.

신규 음반 ‘전장의 비트(Warsongs)’는 기존에 라이엇 게임즈가 선보였던 음원들을 다양한 기법의 리믹스로 재구성한 앨범이다.

이번 음반에는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주제가로 큰 인기를 끌었던 ‘대격돌(Worlds Collide)’을 포함해, LoL 게임 콘텐츠와 e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11곡의 음원이 수록됐다.

음원은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leagueoflegends.co.kr/warsong)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장의 비트’ 음원 감상은 소환사의 협곡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연상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해 다양한 LoL 챔피언과 게임 스토리를 테마로 한 ‘리그 오브 레전드 뮤직 앨범 Vol.1(The Music of League of Legends Volume 1)’을 공개했으며, ‘니키 테일러(Nicki Taylor)’의 대격돌,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가 함께한 ‘Warriors’ 등 매년 새로운 롤드컵 주제곡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