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종합피아노)

어릴 적 각 집집마다 피아노는 부의 상징이었으나, 소형 디지털 악기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어린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서 집안의 피아노 이용 비율이 상당히 줄었다. 이에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등 거래 바람이 일고 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에 대해 판매 처분을 망설이는 소비자라면, 중고피아노매매 매입 전문 업체에 연락하면 이런 걱정을 덜 수 있다.

피아노는 소비자 스스로 직접 운반하여 중고센터에 가져가지란 여간 쉽지 않다. 부피나 무게가 부담스러울뿐더러, 자칫 잘못하면 피아노 상태와 본연의 소리에 타격이 갈 위험도 있기 때문이다.
전문 업체를 통해 중고피아노 가격이나 시세 확인은 물론, 운반도 전문적으로 해야만 피아노 상태의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서울에 위치한 중고피아노매매 전문 업체 ‘한국종합피아노’는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인 삼익중고피아노 영창중고피아노는 물론, 야마하중고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 모델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를 취급 중이다. 중고피아노가격의 경우 객관적인 시세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감정 먼저 받을 필요가 있다. 때문에 더욱 전문 업체의 힘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업체는 전 지역 출장 감정 매입이 가능, 고객들은 전화 한 통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것이 이점이다. 별도의 국내 지역 제한 없이 중고피아노 팔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수요량으로 비교적 높은 매입 가격을 받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한편 한국종합피아노는 서울 지역(구로, 강서, 광진 등)과 경기 지역(인천, 파주, 동두천 등)을 포함 전국적으로 지점을 형성하고 있어 전국 곳곳 어디에서나 중고피아노매매, 매입에 대해 상담하고 진행할 수 있다. 고객 문의 시 1시간 내 방문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한다.

한국종합피아노의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010-6363-9868)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