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여심을 사로잡으며 한창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문채원, 유연석이 오는 14일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영화 ‘그날의 분위기’는 자유연애100%작업성공률 맹공남 재현과 세련된 커리어우먼 화장품회사 팀장이지만 일편단심 연애관의철벽녀 수정이 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나 그들의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이다.

극중에서 문채원은 철벽녀미구하라 팀장 수정 역을, 유연석은맹공남 재현 역을 각각 맡아 호흡을 맞췄으며, 특히 문채원은 극 중 화장품회사 ‘미구하라’의 팀장 역할을 통해 회사생활에선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연애에서는 안하는 것 참 많은 이 시대의 철벽녀로 변신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에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특유의 하얗고 깨끗한 피부로 대표적인 동안 피부미인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 문채원은이번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팀장 역할에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초자연주의 유기농 재료로만 만든 미구하라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에 잘 어울린다는 것.

한편,미구하라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본사에서 촬영된 만큼 이를 기념하여 영화티켓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미구하라 홈페이지 내에서 그날의 분위기를 보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겐 영화예매권 2매와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을, 245명에게는 그날의 분위기 영화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초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을 가진 여성들의 뷰티멘토‘유진’을 모델로 하고 있다. 특히 ‘겟잇뷰티’를 통해 유진의 실제 사용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한고은, 오윤아, 아이비, 김정민 등 많은 여성 스타들에게 사랑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