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 ‘㈜쥬 비스 그룹’이 2016년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쥬 비스 그룹은 2016년 쥬 비스 다이어트 파트를 필두로 본사 및 해외지사 파트, 오율과 이로울리로 구성된 외식사업부, 푸드밸런스 파트까지 그룹사 전체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상반기 공채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쥬 비스 그룹은 올해 해외시장 진출을 목표로 해외지사 부문을 신설할 예정이며 중국 북경, 상해 지사에서 근무할 마케팅 파트와 인사파트, 컨설턴트 파트에 대한 채용도 동시에 계획이다.

쥬 비스 그룹의 공채는 1월 18일(월)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인사팀 면접과 임원면접, PT면접 등 4단계의 심도 깊은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3월 최종 합격자 발표가 진행된다.

쥬 비스 그룹은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전 직원을 100%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공자 출신으로 채용을 진행함으로써 전문성을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쥬 비스 그룹 관계자는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이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며 “전문성은 물론 고객을 생각하는 인성까지 갖춘 많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 쥬 비스 그룹의 2016년 상반기 공채에 대한 정보는 쥬 비스 그룹 홈페이지(www.juviscorp.co.kr/recruit/recruit.php)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