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이 시작됨과 동시에 본격적인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전주지역에서 단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전문 웨딩컨설팅 회사인 웨딩스퀘어에서 1월 16일부터 17일까지 대형규모의 JTV 전주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매 시즌별로 대형규모의 결혼박람회를 개최하여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전격 지원하고 있는 웨딩스퀘어에서는 새해맞이 대규모 전주웨딩박람회를 600평 규모의 화산체육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대형 규모로 개최되는만큼 다양한 웨딩업체가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결혼준비에 있어 꼭 필요한 전주 지역의 인기웨딩홀은 물론이고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예물, 혼수, 한복, 맞춤정장 등 다양한 웨딩업체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웨딩스퀘어에서 준비한 혜택과 함께 각 업체에서 준비한 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을 진행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전주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화산체육관에 사전참가신청 후 방문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을 가득 준비하여 힘든 결혼준비에 소소한 즐거움까지 제공할 예정인데, 참가신청 후 방문시 웨딩다이어리와 텀블러를 제공하며 참가신청을 할 경우 방문선물 이벤트에 자동응모되어 100% 당첨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다. 당첨선물로는 1등 LG전자렌지, 2등 냄비세트, 3등 디지털체중계, 4등 여행용 세면도구 7종세트, 5등 프리미엄 머그컵세트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화산체육관에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영화관람권이 추가로 증정되며 계약을 진행할 시 롯데 백화점 상품권을 1쌍 1매씩 증정한다.

이번 JTV 전주웨딩박람회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전주웨딩홀을 계약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웨딩홀 파격할인은 물론 500만원 할인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여 보다 실속 있게 결혼준비를 진행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예식장 계약을 진행할 경우 대관료 무료/할인, 식대 할인, 웨딩홀별 무로혜택, 웨딩홀 무료섭외 등의 파격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한 자리에서 모두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스드메 패키지로 계약을 진행할 시 맞춤 부케 및 부토니아, 모션이미지, 신혼여행 사진 인화, 무료 웨딩슈즈, 웨딩사진 롤스크린 증정, 예물/ 커플링 할인권, 폐백 20% 할인, 신부 촬영전 맛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방문만 하여도 받아볼 수 있는 선물과 함께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진행해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인 JTV 전주웨딩박람회는 개최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사전참가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인기 웨딩업체가 대거 참가할 예정인 JTV 전북/전주 웨딩홀&웨딩박람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및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jwfair.co.kr/?_advCd=a0027) 또는 문의전화(063-284-7979)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