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족’이 늘면서 반려동물 시장도 매년 빠르게 성장 중이다. 애견 시장 규모는 3조원을 넘어섰다. 2016년에도 펫샵이 빠르게 성장할 전망이다. 애견용품·고양이용품·애완동물미용·애완동물분양 등이 새로 선보이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김갑용 이타창업연구소장은 “1인 가구가 늘어난 만큼 외식업, 판매업, 일반 서비스업에서도 발 빠르게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애견시장은 불황에 주춤하는 기색 없이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분양을 지향하고 있는 ‘도그쇼’는 입양 전, 후를 책임져 주고 있는 부산양정애견전문샵이다.

부산양정강아지분양 ‘도그쇼’는 분양받은 애완동물의 질병이나 문제발생이 100% 리콜 서비스를 실시하는, 반려동물 판매법상의 보상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다. 그리고 입양 전 건강검진, 애견의 중대 질병에 대한 항원 키트 검사 실시, 매장 내 미용 서비스,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 등 평생관리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구축되어 있어 다른 애완동물 분양소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양정애견분양 도그쇼’는 분양시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애완동물 대형용품 매장, 각종 편의시설과 애완동물 미용시설이 함께 갖추어져 있어 애견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그쇼’에 대한 문의는 051-583-1500번이나 카카오톡 idogshow를 통해 언제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도그쇼(http://dog-show.co.kr)홈페이지를 통해서 분양후기를 작성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