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초등학교, 중학교가 겨울 방학을 시작하면서 주니어 어린이들의 전화영어, 화상영어 신청 건수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린이 전문 전화.화상영어 학원 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www.peltc.co.kr)는 새해가 시작되자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화상영어 및 전화영어 신청건수가 전월에 비해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실용 영어의 중요성이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영어 교과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서 선생학습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방안으로 원어민과의 대화가 추천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특히 화상영어는 어떤 곳에서 학습을 하느냐가 정말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린이 화상영어 업체들의 생리를 및 시스템을 잘 알아야 한다.

우선 큰 자본금으로 홍보와 광고에 집중 투자해 많은 접속률과 회원 수, 사이트 방문수 등으로 통계를 내어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는 화상영어 업체들이 너무나도 많다.

정말 실속있고 가성비 최고의 어린이화상영어 업체를 알아보는 Tip 몇 가지를 알아보자.

1) 직영센터를 운영하는곳이 좋다. 직영센터는 선생님이나 학생관리가 잘 이뤄진다.

2) 무료체험 최소 3회 이상으로 선생님들의 실력 및 수업 방식을 살펴보도록 하자. 단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선생님 프로필만으로는 절대 알 수 없다. 체험을 하자.

3)전문 학습 상담 매니저가 있는 곳을 선택 하는 것이 좋다.

4) 1:1 맞춤 교재로 수업을 하는 곳이 좋다.
일반 교재를 가지고 진도 나가듯 수업하는 방식은 학생들이 흥미를 금방 잃어버리고 지루해 한다.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는 수업이 좋다.

5) 요즘 아이들은 숙제, 시험 및 교외활동이 많아 화상영어 도중 결석을 하다 보면 학습의 리듬이 끊기고 금전적으로 손해를 많이 본다. 그래서 월별 결제 시스템 보다는 수업 횟수로 결제하는 시스템이 좋다.

위와 같은 몇 가지 Tip 들만 알아도 초등. 어린이 화상영어 학원을 선택하는데 후회 없을 것이다. 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PELTC)는 주니어 학습 전문 베테랑 원어민 교수진을 직영으로 운영하여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PELTC는 프로그램 중심에 논리적으로 듣고 논리적으로 말하는 ‘논리영어’와 ‘논리회화’라는 학습법으로 진행되는 전화, 화상영어센터로, 아이들의 수준별, 영역별로 철저한 맞춤수업을 진행하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률적인 교재가 아닌 개인별 교재를 맞춤 제작하여 영어 논리영역, 논픽션, 뉴스, 토론, 영작, 스토리텔링, 파닉스 등의 수업으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였고 Skype가 아닌 화상교육전문 솔루션을 사용해 고화질 맞춤형 1:1 과외식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는 “‘화상/전화’ 영어는 되도록 방과 후 시간을 선택해 계획적으로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며, 다만 화상영어 센터 선택 시에는 원어민 영어회화 노출도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라고 전했다.

한편, 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는 어린이 주니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뿐만 아니라 승무원영어면접 과정, 완쉬영어(성인 왕기초자들을 위한 ‘완전 쉬운 영어’) 등 차별화된 성인 영어교육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모든 과정에 대해 무료 체험 학습을 제공한다.

PELTC 화상영어 문의: 1566-120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