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인들의 흔한 질병 중 하나인 고지혈증에 효과가 탁월한 음식이 이슈이다.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제주 빨간양파즙’은 항산화와 지방을 분해해주는 성분인 안토시아닌, 쿼세틴의 함유량이 높은 빨간 양파로 만들어 인기가 좋다. 몸 속에 쌓이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지방, 혈전 등을 직접 녹여 소변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지혈증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양파를 섭취하게 되면 장내 지방흡수를 방해해 칼로리 섭취량이 줄어들면서 체중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혈액 속의 불필요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동맥 경화와 고지혈증에 좋은 것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제격이며, 혈관에 혈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어 혈액순환에 특히 좋은 효과를 보인다.

직접 씨앗 배종부터 수확까지 관리하여 재배된 질 좋은 제주 빨간 양파즙을 판매하는 쇼핑몰 '제주청룡농원'(www.cljeju.com)/ 전화(070-4209-8822)은 연일 고객들의 주문과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수확부터 가공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해 불필요한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2015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