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했을 때 어떠한 가치를 담아 전달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창고형가구아울렛은 많지 않다. 그저 가구싸게파는곳이라는 인식만 중요할 뿐이다.

그러나 일산 가구단지 내 가구톡세상은 반값가구 매장을 표방하지만 원하는 가구를 찾는 소비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멀티숍 형태의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업계의 표준을 완성해 나가고 있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1600평 규모 1000조 이상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는 가구톡세상 일산점에서 완성한 멀티숍 매장은 소비자가 필요한 가구를 일목요연하게 찾아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러한 노하우를 최근 오픈 한 2000평 규모에 2000조 이상의 가구를 구비하고 있는 가구톡세상 오산점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어 고객들의 원스톱 쇼핑을 돕고 있다.

물량이 많은 만큼 구색도 다양해 원하는 가구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없을 뿐 아니라 신혼가구, 입주가구, 싱글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최신 인테리어 트랜드에 맞게 디스플레이했다. 최신 가구 인테리어 트랜드가 궁금하다면 가구톡세상 매장을 방문해 매장의 디스플레이를 참고하면 틀림없다.

물론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라고 가구의 퀄리티가 배제 된 것은 아니다. 취급 브랜드 자체가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규수방, 아피나, 핀란디아, 산로렌조 매트리스, 우리꼴자연가구 등 퀄리티와 A/S를 보증하는 정품 이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제품들을 70~8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다른 곳에서 발품을 팔 이유가 전혀 없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27년간의 유통노하우와 가구톡세상 일산점-오산점 등 총 3600평, 3000조의 막대한 물량으로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의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이러한 노력이 정품이월 가구의 제품가격을 70~80% 이상 낮출 수 있는 노하우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세상 일산점(031-925-2888)은 자유로 구산로IC에서 200m 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20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90-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377-330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