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토익 수험생을 위한 실시간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는 토익시험 시작 전부터 종료 후까지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 적중률 높은 콘텐츠로 토익시험일마다 많은 수험생들이 애용한 바 있다. (해커스토익 "토익풀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 200만 명 돌파, 2015년 8월~현재/중복 이용자 포함).

토익수험생은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적중 예상특강에서 토익 빈출 유형 및 최신 출제경향을 통해 적중률 높은 문제로 실전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토익시험 직후에는 실제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음성/텍스트/영상 총평 강의를 통해 시험 난이도와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토익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정답 및 총평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수시로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으며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 수강권’도 받을 수 있다.

토익시험 당일 총평 강의를 진행할 해커스 스타강사의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에 많은 토익커들은 “토익정답을 찾고 있었는데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이번에 총평을 진행하는 선생님은 누구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가오는 1월 총평 강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도 증정한다.

한편 5월부터 토익 유형이 변경되는 가운데 해커스토익에서는 한승태/김동영/표희정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신토익 대비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토익 유형 변경 전 빠르게 토익시험을 끝내려는 토익커들과 신토익 유형을 알아보려는 예비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