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열기가 뜨거운 중고피아노 시장이 연말이 다가오자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중고피아노 매매 전문업체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해지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고피아노 매매는 중고피아노 시장의 확대와 함께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매매하는 업체들도 생겨나며 문제가 되고 있다.

중고제품을 매매할 시 업체 선정은 적합한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하다. 피아노 매매시장이 커지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함께 확장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중고 피아노 업체들의 경쟁 역시 만만치 않아서 적합한 업체를 찾는 것이 힘들어지고 있는 사실이다.

중고피아노 매매 시 제대로 된 가격으로 판매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신뢰가 높은 업체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같이하는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매매는 피아노의 상태와 연식, 모델에 따라 시세를 결정하게 되는데, 명확한 기준점이 없어 정확한 시세를 제시하는 신뢰 있는 중고피아노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눔중고피아노는 국가공인 조율사의 풍부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조율은 물론이고 전문적인 피아노 운반을 기본으로 한다. 전문 조율사가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음과 소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맞춰주고, 최적의 시세를 보장한다. 따라서 매입 시에는 정확한 시세로 매매를 충족시키는 가격을 제시하려고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중고피아노의 매매 뿐만 아니라 조율 운반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나눔중고피아노는 서울(중랑구, 중구, 성북구, 성동구), 경기(부천시, 안양시, 시흥시, 광명시) 에 있는 모든 지역을 1시간 내 방문할 수 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를 최고가로 급매입을 할 수 있으며 지역망이 곳곳에 개점되어 있기에 브랜드별 피아노의 신속한 매매 및 수거가 가능하다.

나눔중고피아노의 매매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nanumpiano.com> 및 전화번호<010-8845-1997>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