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피부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차고 건조한 기후가 연일 이어지면서 과도한 실내 난방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다. 남녀를 불문하고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은 탄력 저하로 인한 피부 처짐, 깊은 주름이다.

미의 기준으로 동안 외모가 대세가 되면서 누구나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 얼굴을 갖고 싶어 한다. 그래서 평소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노화를 예방하려는 사람들이 있다. 피부 노화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개선이 가능하고 노화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그러나 기능성 화장품만으로 피부의 깊은 층까지 공급하는 것에는 다소 한계가 있어 근본적인 대안이 될 수 없다.

울쎄라 리프팅은 눈가와 팔자주름은 물론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 노화의 해결책이 되고 있다. 울쎄라는 탄력이 떨어진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주고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하 조직에 집중해서 작용하고 있다.

또 콜라겐이나 엘라스틴을 재생하는 첨단 장비로, 이마, 눈가, 턱, 목, 팔자주름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기존의 리프팅 시술과는 달리 피부 절개나 손상 없이 피부 타이트닝에 효과적이며, 다른 초음파 리프팅 장비와는 달리 유지 기간이 긴 동시에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을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울쎄라는 필러와 복합 시술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쁘띠성형 중에서도 간편한 시술로 주목을 받고 있는 필러는 노화로 인해 꺼진 부위를 채워줘 볼륨을 살리고 있다. 울쎄라로 처진 피부를 당겨주고, 부족한 꺼진 부위는 필러로 채워줘 피부 전반적으로 입체감을 살리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한편, 대구 수성구 남부 정류장 앞에 위치한 대구 잎새피부과에서는 주름진 모양과 깊이, 피부 처짐 등 개인의 상태를 고려한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여 시술이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