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서 성형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추운 날씨 덕에 활동량이 적을뿐더러 두꺼운 옷이나 마스크 등으로 성형붓기를 가릴 수 있고 땀이 날 우려가 적어 세균 감염 등 부작용의 위험에서 그나마 안전한 계절이다.

또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자신을 가꾸기 위해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 성형은 다양한 부위별로 너무나 많은 시술법이 존재한다. 그 중 전체적인 몸매의 라인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가슴 성형의 경우 겨울에 진행하기 적합하다.

가슴 성형의 종류는 다양하다.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성형을 찾아야 하고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부산가슴성형 하늘성형외과를 보면 각각의 체형에 맞게 적당한 볼륨과 여성스러운 곡선미를 가진 맞춤형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 주는 ‘내게맞는 가슴성형’ 코너로 편의를 더하고 있다. 자신의 가슴 유형 맞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슴성형 방법과 수술정보를 볼 수 있다.

성형 방법으로는 물방울 가슴성형과 하베스트젯 가슴성형, 처진 가슴교정, 유두성형 등이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 모양의 가슴확대술로 개인의 체형에 맞게 가슴 모양과 흡사한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가슴을 만드는 수술법이다. 가슴 크기가 작거나, 빈약하고 납작한 가슴, 양쪽 가슴의 크기가 다를 경우, 체중 감소나 출산 등 영향으로 가슴 모양에 변형이 생긴 경우에 적합하다.

하베스트젯 가슴성형은 복부나 허벅지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재취해 순수 지방으로 분리,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풍만한 가슴라인을 만드는게 좋다. 하베스트젯은 지방 세포의 손상 없이 원형 보존을 가능케해 생착률을 높였다. 이에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X-ray 등 사진에서 표시 나는걸 원치 않을 때 선택하는 성형이다. 또 허벅지와 복부의 지방흡입효과와 가슴이 확대는 효과가 있다.

처진 가슴교정은 노화나 급격한 다이어트, 출산과 모유수유 등으로 가슴이 떨어졌을 때 탄력있는 가슴으로 교정하는 것이다. 유두성형은 함몰유두나 유두가 큰 경우 등 일 때 이뤄진다. 특히 유두성형은 심미적 기능뿐만 아니라 유즙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 노폐물로 인한 염증을 예방할 수 있고, 교정을 통해 원활한 모유수유가 가능토록 해 준다.

부산성형외과 25년 경력의 하늘성형외과 김성호 대표원장은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면서 “성형 이후 체계적인 사후관리나 회복을 위한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사후관리 미흡으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