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은 항상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대중에게 보여져야 하기 때문에 몸매 관리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직업이다. 하지만 연예인 본인만큼이나 ‘보여지는 몸매’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 직업에 있으니, 바로 연예인 스타일리스트가 그것. 대중의 앞에 서기 전에 최고의 모습으로 단장을 시키고 마지막으로 점검을 하는 것이 스타일리스트이기 때문인데, 이러한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허벅지, 종아리의 지방분해에 효과 좋은 방법이 있다고 한다.

‘MPL 주사’와 ‘퀵 주사’가 그 주인공으로, PPC, HPL와 같은 예전 버전의 지방분해주사들 보다 지방분해 효과가 업그레이드 된 것은 물론 원하는 몸매의 라인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효과 때문에 일반인 뿐만 아니라 연예인, 특히 걸그룹에게 환영 받고 있다. 연예인들은 시중의 좋다는 다이어트 방법들과 시술들을 모두 섭렵했을 것이라 짐작할 수 있는데 ‘MPL 주사’와 ‘퀵 주사’에 주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으로 평가받던 ‘지방흡입술’은 수술이라는 위험성과 수면 마취의 부담감, 그리고 회복 기간이 길고 힘들기 때문에 주위에 알리지 않고 감쪽 같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어렵다. 또한 수술 후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피부의 탄력 감소와 셀룰라이트가 도드라지는, 외관상으로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이와 비교하여 간단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기존의 지방분해주사들은 효과 면에서 다소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고, 이 역시도 시술 후 바로 일상 생활을 하기에는 부담이 있으며 간혹 시술부위의 색소침착, 괴사 등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서 100퍼센트 안심하기에는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와중에 운동도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 감소와 근육의 증가, 게다가 셀룰라이트 개선과 피부 탄력도 증가라는 부수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MPL 주사’와 ‘퀵 주사’가 걸그룹 다이어트라는 이름으로 입소문을 타게 된 것으로 보인다. 모든 시술을 원장이 직접 진행하며 1:1 분석과 관리, 짧은 시술시간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 따로 시술 후 관리가 필요 없는 점 등은 바쁜 현대인과 연예인까지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는 평이다.

실제로 소비자들이 ‘걸그룹 주사’라는 이름을 붙여주어서 유명해진 'MPL 주사'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퀵 주사'는 한층 빠른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연예인, 걸그룹, 유학생, 직장인 등에게 유용하다. MPL과 퀵 주사를 본인의 체형과 체질, 상황에 맞게 적용하면 부분 비만은 물론 전신 고도 비만, 마른 체형의 라인, 운동으로도 빼기 어려운 신체 부위, 출산 후 망가진 몸, 지방흡입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MPL주사, ‘퀵 주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실제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걸그룹 멤버들은 상상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