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전망 좋은 유망자격증으로 불리며 세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자격증 모두 응시에 제한이 없으며, 취득 시 정년 없는 노후 및 평생직장을 추구하는 데에 유용하기 때문이다.

또한 공인중개사의 경우 경매와 공매를 대행할 수 있게 되어 매매중개업, 임대중개업, 공경매업 등을 겸업해 수익창출활동 폭이 넓어졌고, 일정 기준 이상의 건물에 주택관리사 채용이 법적으로 의무화되었다는 점으로 인해 주택관리사의 사회적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인기를 더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추세에서 각종 자격증 무료강의를 제공하는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인터넷강의를 수험생에게 무료로 제공해, 미래의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자격증 전문교육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강의는 제한없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습시 발생하는 비용이 경제적으로 부담돼 자격증 취득을 망설여왔던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한편 우수한 교수진을 통한 고퀄리티 수업으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강의는 과목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 교수진의 자신만의 수업노하우가 담겨 있다. 예컨대 공인중개사 강의에서 부동산학개론을 맡은 이동기 교수는 철저한 이해학습, 선택적 집중학습, 계산문제 완벽풀이법 이 세 가지를 강의 포인트로 잡고 있으며, 기출분석을 통한 우선순위 문제 선별로 최소시간, 최대효과를 지향하고 있다.

또 주택관리사 강의 중 민법을 맡은 신의영 교수는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민법에 대비해 전략적 접근법을 솔루션으로 제시하고 있다. 그 내용은 법률용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 출제비중이 높은 민법총칙에서 점수를 확보하고, 물권법·채권법의 개념을 토대로 추가점수를 확보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인강드림은 다양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수험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각 페이지에 있는 ‘2016 연간학습플랜’은 실제 시험일정에 맞춰 체계적인 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커리큘럼인데,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학습의 방향 및 계획을 편리하게 세울 수 있다.

또한 ‘초보수험 가이드’에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시험 과목 및 방법, 전망 등이 기재되어 있고, ‘과목별 학습전략’페이지에 과목별 수험전략을 상세하게 제시하고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무료인터넷강의를 시청하기 위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에 대해 관심을 갖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오는 사람들도 다수 존재한다”며 “현재 기본이론강의 및 심화이론강의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무료강의 시청 및 강의 업데이트 일정 확인은 인강드림 공식홈페이지(http://www.ingangdream.com/)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