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은 사계절을 불문하고 계속된다. 다이어트에 왕도(王道)는 없다는 말처럼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할지에 대한 문제는 항상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을 괴롭히기 마련이다.

특히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먹거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식품은 식초다. 수제식초의 선두주자인 대감식품은 이 식초에 다이어트, 특히 뱃살이 뛰어난 파인애플을 첨가해 만든 파인애플 식초로 각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식초는 다이어트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될 뿐이 아니라 혈압을 낮추고 노화를 지연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감식품은 이 식초에 파인애플을 첨가해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대감식품 관계자는 “파인애플에는 소화효소인 ‘브로멜라인’이 많이 함유돼 있다”며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하기 때문에 배에 가스가 차는 것을 방지해 주고 뱃살을 빼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어 “또 파인애플은 유기산을 다량 포함하고 있어 체지방 축정을 방해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런 파인애플을 식초와 결합해 다이어트 효과를 더 강화한 것”이라고 전했다.

대감식품 파인애플 식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대감식품.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