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 으레 세우는 새해 계획으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몸매관리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가 꼭 필요한데다 외모가 중요한 경쟁력의 하나로 꼽히면서 몸매 역시 무시할 수 없게 됐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년이 시작되는 때는 항상 추운 겨울철이다 보니 이를 실천하기가 쉽지 않다. 추운 날씨 탓에 야외운동은 자꾸만 미루게 되고, 따로 비용을 들여 피트니스센터 같은 곳을 찾지 않는 한 실내운동을 해야 하는데, 집에서 하는 운동으로는 한계가 있다. 가장 문제는 아무리 비싸고 효과 좋은 애플힙운동이나 복근운동기구 같은 기구를 갖췄어도 꾸준히, 지속적인 운동을 이어가기는 것부터 쉽지 않다는 점이다.

이에 최근 주목되고 있는 것이 EMS트레이닝이다. EMS트레이닝은 1960년대부터 쓰이기 시작한 것으로 직접 근육으로 전기자극 신호를 보내 근육을 단련시키는 테크놀로지다. 보통 운동을 하면 뇌에서 근육으로 신호를 보내 근육을 단련시키는데, 근육에 직접 자극을 보내 낮은 부하로도 쉽게 근육단련이 가능하다. 외모에 영향을 미치는 속근을 효율적으로 단련시켜 운동선수들에게 선호돼왔다.

이런 EMS트레이닝이 최근 다이어트운동 추천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시선을 끌었다. 식스패드가 탄생하며 일반인들도 쉽게 EMS트레이닝이 가능해지면서부터다. 식스패드는 몸에 붙이기만 하면 EMS트레이닝을 통해 근육을 단련해주는 트레이닝 기구로 누구나 손쉽게 EMS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저주파 고유의 통증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다소 효과가 떨어지는 고주파로 대체한 기존의 EMS트레이닝 기구들과 달리 독자적인 연구로 개발한 통증없는 파형으로 EMS트레이닝에 최적화된 20Hz주파수와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을 적용해 최상의 트레이닝 효과를 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복부용과 팔뚝, 허벅지, 허리 등 각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디용 패드로 제작해 각 신체 라인에 밀착해 집중적으로 자극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화된 선진적인 디자인과 유연성이 높은 실리콘을 사용해 몸에 딱 맞게 핏됨은 물론 몸에 붙이면 옷 위로 티가 나지 않는다. 무선형 경량 제품이라 집과 사무실을 비롯해 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근육단련이 이뤄질 수 있다. 15단계 강도조절과 안심스타트, 피부감지 알람, 자동 전원 차단 기능 등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트레이닝 할 수 있어 운동부족을 해결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젊은이들과 근육량이 부족한 중장년층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tgsixpad.co.kr/services/news.php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