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로운 해가 밝아오면 누구나 야심차게 세우는 새해 다이어트 계획으로 인해 피트니스 센터는 가는 곳 마다 회원 수가 상당하다. 그러나 처음과 달리 갈수록 운동 의지가 약해지고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성의 경우 여름 및 특정 기간에 단기 다이어트로 성과를 보기 위해 원푸드, 단식 등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례도 자주 볼 수 있다.

그러나 적절한 운동과 식단 조절 없이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오히려 빈혈, 탈모 등 각종 부작용으로 건강을 해치기 쉽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로 주목받는 피트니스 스타, 김유진 선수가 직접 알려주는 새해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무리하지 않게 꾸준히 운동 할 것
작심삼일이 되기 쉬운 새해 다이어트 계획에 있어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은 어느 하나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중요도가 높다. 특히 초기에는 무리한 방법을 도원해 급격이 체중을 감량했다가 요요 현상을 경험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적절한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으로 한달에 2kg 정도의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

◆ 체지방•근육량 관리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보충제 섭취
운동과 식단을 통해 새해 다이어트 계획을 세웠다면,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늘리기에 도움되는 다이어트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된다. 현재 김유진 선수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보충제, ‘비너스화이바알파’는 바디맥스를 대표하는 여성 다이어트 보충제로 풍부한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크기 때문에 식단을 섭취하기 어려운 아침이나 저녁 운동 후 섭취하면 간단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2016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여성들의 다이어트 의지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몸만들기’ 다짐 역시높아졌다. 운동 시, 일상생활 보다 짧은 시간에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운동 후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몸매의 완성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다. 팀바디맥스 윤영준 선수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운동 후 30분~1시간 이내 헬스보충제를 통해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공급, 근육 형성을 유도한다고 한다.

바디맥스의 헬스보충제는 근육의 성장,유지,회복에 필요한 영양소가 가장 최적화 되어있으며, 안전성은 물론 품질 면에서도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에 운동 선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바디맥스에서는 Muscle Why not(머슬와이낫) 이라는 도전적이고 열정 넘치는 슬로건과 함께 인가 제품 할인 판매 및 1+1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바디맥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bodymax.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